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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행표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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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족문화센터

  • 도움안내실 운영
    • 시설이용의 전반적인 문의사항은 건물 A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센터 사무실을 찾아주시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• 몸이 불편한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간 5분전에 현관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    • 간단한 문의사항의 경우 공단 문자민원서비스(013-3366-5582)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3분이내에 답변내용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  • 시설물 유지관리
  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(연 2회),
      정밀점검(2년 1회)을 실시하여 시설물에 대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겠습니다.
    • 연2회 이상 에어컨 필터청소 및 연4회 이상 방역·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위생적인 실내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
    •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로 큰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 서비스 3진 아웃제도에 따라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를 부여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공단직원의 업무착오로 동일사안에 대하여 2번 이상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0,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님께 당부 드리는 말씀
    • 가족문화센터의 모든 시설물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,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대관시설, 교육장, 휴게실의 비품은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내것같이 아껴주시고,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
     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