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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행표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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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운동장

  • 시설물 유지관리
  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(연 2회),
      정밀점검(2년 1회)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연1회 이상 공기질을 측정하고 연4회 이상 방역·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위생적인 실내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사용자 중심의 대관 서비스
    • 시설물 사용신청서를 접수할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판단하고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3일 이내에
      가부를 결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.
    • 이용객의 편의도모를 위해 우리시설의 대관현황 및 행사일정은 우리 공단 홈페이지(www.uimc.or.kr)에 게재토록
      하겠습니다.
  • 장애인 편의제공
    • 몸이 불편한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간 5분전에 현관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
    •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로 큰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 서비스 3진 아웃제도에 따라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를 부여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종합운동장 직원의 업무착오로 동일사안에 대하여 2번 이상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0,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님께 당부 드리는 말씀
    • 종합운동장을 이용하시는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
     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종합운동장의 모든 시설물을 내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
      바랍니다.
    • 보조경기장은 인조잔디로서 화기로 인한 잔디손상이 우려되니 화기사용은 절대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