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킵네비게이션

서브메뉴

문서위치

서비스 이행표준

Home 나의 민원 > 서비스 이행표준

서비스 이행표준

  • 공단
  • 울산대공원
  • 하늘공원
  • 문수체육시설
  • 종합운동장
  • 종하체육관
  • 동천국민체육센터
  • 가족문화센터
  • 근로자복지회관
  • 가로녹지
  • 동천체육관
  • 여성인력개발센터

근로자복지회관

  • 강사 실명제
    • 강사 실명제 실시를 위하여 출입구에 강사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으며, 강사 친절교육을 매일
      실시하여 즐겁고 편안한 강습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시설물 유지관리
  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(연 2회),
      정밀점검(2년 1회)을 실시하여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쾌적한 환경조성
    • 연1회 이상 공기질을 측정하고 연 4회 이상 방역·소독을 실시하여 실내 공기질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·관리하겠습니다.
    • 수영장의 수온은 27℃~29℃, 실내 대기온도는 23℃~29℃를 유지하며 탈의실, 화장실, 샤워실 등에 대한 방역 및 청소를
      상시로 실시하고, 매일 수영장을 청소하여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    • 매일 4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, 매월 1회 이상 외부전문기간에 수질측정을 의뢰하여 항상 법정 기준치 이하를 유지하도록
      하고 검사결과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
    •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로 큰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 서비스 3진 아웃제도에 따라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를 부여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근로자종합복지회관 직원의 업무착오로 동일사안에 대하여 2번 이상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0,000원 상당의 상품권을
     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님께 당부 드리는 말씀
    • 수영장의 물은 100% 상수도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한방울의 물이라도 아끼고 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샤워실, 탈의실, 휴게실의 비품은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내것 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근로자종합복지회관을 이용하시는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사용허가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